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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메신져/자동차 이야기

더 넥스트 스파크 결함 사례종합

 

더 넥스트 스파크 결함 사례종합

 

더 넥스트 스파크는 훨하우스 결함에도 상반기 경차 판매 1위를 기록하면서 승리하였지만 결함 리콜을 실시하지 않았지만 누적 판매량 4만776대를 기록하면서 기아 모닝을 따돌리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데 판매량을 늘어나면서 고객들 서비스 불만족으로 한국GM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신형 말리부 출시하면서 최신형 4세대 에어백이아닌 2세대 에어백을 넣고 변속기역시 일본에서 생산된 아이신7단변속기가 아닌 국내생산 7단 변속기를 탑재하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자동차 판매에만 집중하지 않고 품질에도 노력했으면 좋겠는데요

 

 

더 넥스트 스파크 결함 사례를 종합해 봤는데 변속불량과 같은 중요결함에도 제대로된 조치를 취하지 않아 울분을 토하는 커뮤니티 글들이 많은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결함 사례

 

1. 가속또는 변속결함

 

일부에 사례이지만 가속센서 고장으로 출력이 올라가지 않는 상황이나 주행중 변속기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서 오르막길이나, 내리막길에서 고충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2. 각종 센서 불량

 

쉐보레 스파크는 각종 센서 부착으로 유명한데요 이센세들이 오작동하면서 고객들에 불편을 가중시키고 있는데 특히 차선이탈센서 사각지대 경고센서 결함으로 주행중에 경고음이 지속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GM 서비스 센터에서는 보증기간내 무상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3. 더 넥스트 스파크 결함 중요부속 훨하우스 파손에 의한 차량사고위험 

 

 

 

 

 

 

 

 4. 더 넥스트 스파크 결함 중 가장 많은 비중 도장 불량

 

생산량이 많기 때문일가요 결함순위중 가장 많은 부위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현대·기아 자동차에서도 많이 발생하는데 자동차 회사에 고질적인 문제로 출고전 품질검사를 통해 고객만족을 주는 초기 품질관리를 해야겠습니다.

 

 

 

 

 2016년 국민경차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스파크와 모닝 하지만 단순히 판매에만 집중할것이 아니라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에 취향에맞는 구성을 통해서 인정을 받아야 하는데 지금은 단순히 각종 프로모션과 가격인하로 상대를 KO시키기 위해 레드오션에 길 보다는 품질과 성능으로 국민에게 인정받아야 진정한 국민 경차로 인정될것입니다.